벳부 스기노이 호텔 리뷰





가는방법
스기노이는 무료 셔틀버스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벳부역 서측으로 나오셔서 우측에 보면 15분에 한대씩 차가 옵니다.

해당 핀위치에서 탈수 있으니 헷갈리지 마세요~!

벳부역입니다.

여기는 벳부역 서측 스기노이 셔틀버스를 타는 곳입니다. 셔틀을 타시면 기사님이 일본말로 물어보십니다.

혼칸? 하나칸?
묵는 숙소가 본관이냐 신축건물인 하나관이냐 묻더군요.
내리는 곳이 좀 차이가 있어요. 자기가 싸게 예약했으면 본관이에요 ㅋㅋ
저는 본관이었어요.

로비에 도착하니 산 중턱에 있어서 통유리로 시내 전경이 다 보입니다.

요기에 줄서서 기다링션서 체크인 하시면 됩니다.

그 옆에는 선물샵이 있고요.

제 방은 흡연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짱짱~~


본관 숙소

응? 우리 마운트뷰 예약했는데 뭐지?
왜 바다뷰지? ㅜㅜ
감동데쓰네..
쏘레와 무스비데쓰..

자리가 남았는지 업그레이드 해 주신것 같았습니다.

방도 이렇게나 넓다니!
왜 침대가 두개인지도 모르고 그냥 썼어요.

이렇게 다다미 방이 있어요!
방도 엄청 넓어요. 시설도 약간 오래된 느낌은 있지만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4명이서 또는 6명까지도 잘수 있겠더라고요.

냉장고는 역시나 비어 있군요 ㅎㅎ

수건과 유카타 탈취제 등등이 있고요.
유카타 입는법도 같이 있습니다.

이거 유카타 맞죠? ㅎㅎ

금고도 준비되어 있으니 옆에 설명서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다다미방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식탁에 이것저것 놓여 있습니다.

통속에는 녹차와 컵이 가지런히 들어있네요

웰컴쿠키 두개. 짭짭하니 맛나요.

다다미 끝에서 본 모습. 둘이 사용하기에 정말 쾌적하더군요

리셉션에서 체크인할때 위치에 대해서 다 설명해 줍니다. 본관 지하 1층에 석식과 조식 다 먹을수 있고 미도리 온천이 식당 바로옆에 있고요.

노래방도 있네요. 흡연실도 지하 1층에 있어요.

유명한 아쿠아가든은 하나관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5층을 통해서 갈 수 있으니 유카타만 입으셔도 되요~

다만 아쿠아 가든은 분수쇼 시간에 맞춰 가시는게 좋습니다. 매 시 정각에 운영합니다.

아쿠아 가든 팁
수영복은 대여도 가능하나 저는 싸가지고 갔고요. 아쿠아 가든 도착하면 탈의실은 그 위층에 있으니 앨베를 타고 옷 다 벗고 수영복만 입고 내려오시면 됩니다.

흡연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처음으로 유카타를 입어봅니다.
호텔안에는 그렇게 춥지 않으니 유카타만 입고 돌아다녀도 되요.


5시 좀 지나서 저희는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야외에서도 뭘 굽던데 이용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ㅋ

일본 소주 이치코를 시켰는데 한컵으로 줍니다. 따듯하게 먹을건지 얼음띄어 먹을건지 물어보니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못알아 들어서 알바생이랑 서로 당황하다가 한국어 하는 학생이 따로 있어서 겨우 의사소통~


석식은 부풰로 제공됩니다.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무조건 회죠 헤헤

숙성시킨 회를  즉석에서 바로바로 썰어놓습니다.

피자는 좀 짜구요. ㅎㅎ

초밥코너네요.
만들어 놓지 않고 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니 많이 드세요~

그리고 이 계란 약간 달달하니 맛있으니
이것도 꼭 같이 드셔보시길~

사케가 나왔어요.
소주가 그립네요 ㅎㅎ

회와 초밥만으로 구성된 첫번째 상 ㅋㅋ

한치회 초밥. 숙성이 다 잘되어있어요.

국인데 이것도 맛있음

그냥 계속 가져와서 먹어보는거죠!

일본스러운건 일단 한개씩 다 먹어보세요.

조림무와 오뎅과 감자

생선넣은 튀김

짬뽕같은것도 있고요.

소고기 스테끼도 있어요.
질이 좋아요.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상들이 점점 많아집니다. 온김에 많이 여러개 먹어봐야죠 ㅎㅎ

이게 대체 몇번째인지 ㅋㅋ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ㅋㅋ

사케도 한잔 하고요.

외국사람들이 즐거운 공연도 하더라고요.생일이신분들은 축하노래도 해줘요~

돼지고기 조림. 약간 느끼

이건 정체를 알수 없는 국수

배부르니 솜사탕 가지고 장난도 쳐봅니다.

와이프는 이쁘니버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케이크도 있으니 마지막에 즐겨보세요.


여긴 대욕장 미도리온천.
지하라고 야외온천이 없을거라 생가지 마세요. 야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옷을 벗어던지고~
탕속은 사람이 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담배 자판기는 지하 1층에 있어요.

밥먹고 왔더니 어둠이 깔렸습니다.

아쿠아 가든

아쿠아가든은 본관 5층을 통해서 갈수 있습니다. 안내판도 잘 되어 있고 사람들도 많이 이동하니 찾기 쉽습니다.

밖에 보니 일루미네이션을 멋지게 꾸며놨네요


가는길에는 쇼핑센터와 오락실 등등 다양한 곳들을 통과해야 합니다.

오락실도 한번 기웃거려 보고요.

밥아저씨같은 분이 공연도 하고 있고요.

아쿠아 가든에 도착했다면 먼저 앨배를 타고 한층올라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내려옵니다.

여기가 수영장인데 핸폰이 젖을까봐 이런 사진밖에 없네요.

이런 멋진 야경이 펼쳐집니다.

가는길에 바로 구경가능한 멋진 풍경

숙소로 돌아와서 부족한 소주를 귤과함께 딸기와 함께 먹어보아요 ㅋㅋ

처음처럼은 플라스틱병으로 준비해가세요

더욱 어둠이 깔렸네요.

다음날 새벽. 일출.
새벽에 온천을 가고자 했으나 구차니즘으로 더 잤네요 ㅋ.

조식

조식 이렇게 잘 나오기 있기 없기?
조식이..이리 퀄리티가 있을줄이야..
타 블로그봤을때도 맛있다고 했는데..
진짜 괜찮은 아침입니다^^

김밥에 다양한 재료와 같이 먹을수 있고요

이것저것 많이 있어요.

명란젓은 한개는 드셔보세요~

즉석 오믈렛도 먹어주고요 ㅋㅋ

꽁치와 그 옆에 생선..진짜 대박 맛남~
말했듯이 낚시해서 회 떠 먹는 남자라 재료에 민감한데 전혀 비리지 않고 잘 구웠네요. 이런 대규모 식당에서 이정도 퀄리티 유지가 어려울텐데요 ㅎㅎ

아침도 완전 배부르게 먹고 가네요.

일본낫토.
거미줄과의 사투

스기노이 호텔을 가보고 팁이 있다면
무조건 일찍 가서 즐겨라!

일찍 가세요. 최고의 공간입니다.






















후쿠오카 3박4일 온천여행-하카타역에서 벳부로. 벳부맛집 이즈츠 카이센동!



기타하마 터미널에서 지옥온천 가기. 가마도지옥 구경하기



유후인에서 벳부가는법. 버스와 기차. 유후인 거리. 금상고로케. 비스피크롤. 킨린코호수구경..거리가 이쁘네



벳부 스기노이 호텔 리뷰. 가성비 최고. 음식 최고. 시설 최고. 위치최고. 무조건 일찍 가세요!



유후인 호테이야 료칸 완벽분석. 시설  온천  즐길거리 대방출



유후인 호테이야 료칸 완벽분석. 석식  조식. 먹거리 대방출.



유후인에서 후쿠오카 공항. 공항맛집과 선물사기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즐거운여행/일본여행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