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박4일 자유여행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온천여행영상 보기


여행일정을 다 짜고 인천공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사실 무사히는 아닙니다 ㅋ
신중동역에서 인천공항 가는법 검색했더니 302번버스 포도마을 앞에서 타라고 하길래 택시타고 버스를 추격하며 앞서 도착했는데..

글쎄! 캐리어 있으면 못탄다네요
부랴부랴 차끌고 인천공항 갔어요 ㅎㅎ


면세품을 찾고 잠깐 짬내서 우동 한그릇


이거 진짜 무한도전이 파는건가요 ㅎㅎ


제가 이용한 항공은 대한항공입니다.
희안하게 이게 제일 쌌어요.

항공예약 꿀팁!
네이버여행에서 검색해보고
아고다 호텔컴바인 정도 검색한다음
각 항공사 어플 깔아서 다시 그 기간 검색해보고 싼거 선택~


비상구쪽 자리가 있어서 정말 편하게 앉았네요.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는 비행시간으로는 1시간 거리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전자제어장치 이상으로
지체되더니 순번이 뒤로 밀려 2시간 연착되었네요.


그래서 꽁짜 기내식을 먹게 되었네요


음료 맥주 달랬더니 한캔을 다 주니 좋습니다 헤헤

제 뒤에 계셨던 가족분 일본에서 결혼식이 있으신데 연착때문에 결혼식을 포기하게 되셔서 속이 많이 상하셨어요.


일본 도착후 제일먼저 와이파이 도시락을 켜고요. 네이버까페 네일동 메인배너 링크타고 들어가면 4일에 15000원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무제한 요금제 쓰는데 이것도 속도가 느리지 않네요. 동영상은 새벽시간대가 빠르고 일반검색은 바로바로 되네요.


일본 도착후 와이파이켜고 비번입력하면 바로 연결 됩니다. 약 7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후쿠오카 공항전경입니다. 작아서 해메지 않겠어요.

나오자마자 왼쪽편보면 버스노선이 나와 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가는건 2번 승강장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나오자 마자 버스가 바로 오는 바람에 사진 찍을새도 없네요 ㅋ

일본여행 꿀팁
버스는 뒤로 탑니다. 그리고 탈때 숫자가 써져있는 종이를 빼는데 내릴때 전광판 보면 숫자에 금액이 써 있습니다. 그거 앞으로 내리면서 내시면 되요


하카타역은 굉장히 큰 역입니다. 쇼핑센터가 같이 있는건지 안에 무지하게 크네요.

제 여행계획은
후코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에서 하루 묵고
2일차에 하카타터미널에서 벳부터미널로 가고
3일차에 벳부역에서 유후인으로 가고
4일차에 유후인에서 후쿠오카 공항으로 가는 일정입니다.

북산큐패스 3일권을 미리 사두면 됩니다.
저는 지마켓에서 112000원에 두개 구매했어요.

현장에서 예매하시면 시간 맞추기 불안하니 하이웨이버스닷컴 들어가셔서
일정에 맞는 버스티켓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하이웨이버스 닷컴 예약방법 보기


하카타역 표지판을 따라서 내리신곳에서 역을 통과후 우측에 보시면 하카타 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예약한 표를 발권하는 곳은
하카타 버스터미널3층에 있습니다!
저는 고속버스는 거의 안 타봐서 찾기 어렵더라고요.

유후인에서 후쿠오카 공항오는건 시간대가 너무 일러서 현장에 가면 더 많지 않을까 해서 가서 물어봤더니 새벽6시꺼밖에 없다네요. ㅜㅜ
일단 그거 달라고 했습니다.

한국에서 안좋은 시간대라도 무조건 예약하세요. 저희에겐 산큐패스가 있어서 괜찮아요. 그리고 버스터미널 갈때마다 원하는 시간대 표 있냐고 물어보세요.

전 유후인 버스터미널와서 확인하니 원하는 시간대가 있어서 변경했어요.


구글맵을 켜고 예약한 클럽호케 후쿠오카 호텔에 왔습니다.

구글맵필수!
내 위치와 가고자하는 위치검색이 되기때문에 찾아갈때 필수어플입니다.
그리고 구글맵에 갈곳을 즐겨찾기로 미리 저장해 놓으시면 정말 편합니다.


위 이미지는 제가 현재 호테이야 료칸에있는 표시고요. 이동하면 실시간으로 좌표이동됩니다. 왼쪽 아래 유후인역에서 별표시는 제가 저장버튼 눌러서 저장한건데 이렇게 해 놓으면 덜 유명한 곳이라도 찾기 정말 쉽습니다.

이미지가 더 러프해도 별표는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평이 좋아서 예약한 홋케클럽 후쿠오카 호텔. 정말 작네요 ㅎㅎ
일본 도심지 호텔은 대부분 작더라고요.
전 토요일에 묵기에 2인 19만원 금연실.조식 불 포함으로 했습니다.


뷰는 시티뷰입니다. 볼건 없지만 11층이라 전망이 나쁘지는 않아요.


서비스 드링크 같은건 없고요


서비스 학이 있습니다. ㅋ


방안 공기가 찹니다. 에어컨이 히터기능도 되나봐요. 방 춥다니까 한국어설명서 주네요.


흡연실은 1층에 있습니다. 일본은 길거리 돌아다니며 담배피면 안된다네요


공항도착은 6시. 버스표발권하고 호텔 왔더니 8시네요. 당신이 천재라도 일정은 여유있게 잡으세요. 생각보다 다 지체되더라고요 ㅋ


하카타역 반대편 이자카야가 많길래 거기서 회와 술을 먹을까해서
검색해서 이동한 이야기로 만나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즐거운여행/일본여행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