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차장님들과 함께한
농어외수질 낚시!

1년에 한번 차장님 모시고 가는데
이번에는 지난주조과가 좋아서
격포항으로 다시 왔습니다.

과연 오늘도 즐거운 낚시를
이어갈수 있을까요?



지난주와 달리 한적합니다.
배 내리고 준비끝마치고


격포항을 출발해 봅니다~


오늘도 무사귀환을 꿈꾼다!

지난주에 대박쳤던 포인트로 이동
물때도 초들물부터 시작
흘려보지만

조류속도가 4키로가 나옵니다

연안에 바짝 붙히니 거긴 적당히
흐르더라고요


경황이없어서 잡은사진이 없는!


같은자리서 쌍걸이~
오늘도 농어얼굴을 보니 반갑다~


격포가 참 좋은곳이구나..
나한테는 말도가 최고였는데..
 이런 신세계가 있다니!



이분..이경규만큼 어복이 끝내줍니다.


초보라기 무색할정도로 고기 기가맥히게 잡아내요

내 배 탈려고 일년동안 연습한거 같아요


격포광어는 다른곳보다
힘이 넘칩니다. 반항이 심한거 보니
이녀석도 중2병인가 싶은데..

다큰녀석이 중2병이나 걸리고말야


사이즈 준수하고~
시간 얼마 되지 않았는데
차장님들은 이미 기분좋아지셨어요


농어2  광어2



이번에도 또다시 입질


우럭을 잡았네요 ㅎㅎ


사이즈도 튼실합니다.


몇번 흘리는데 안나와서
위도섬을 한바퀴 돌고자 합니다


섬과 섬사이 작은 물골이 보이길래
거기서부터 흘려줍니다.
역시나 농어가 살고 있습니다.

농비어천가
농어는 하늘위로 뛰어올라
그에게 다가왔다네

고만..뗘라..니가 아무리 애써도
형들은 널 잡아낼꺼다


폭풍뜰채질로 겨우겨우잡은 농어
오..이건 그래도 사이즈가 좀 되네요



여기 작은 농어도 점프를 합니다.

점프의 높이×점프각도÷싸인코싸인
= 내 뜰채안

ㅋㅋㅋㅋㅋㅋ


데이타뜰채질을 하고있는
차보이선장에겐 점프스킬은 무용지물이 되었답니다~


작은 농어지만 엄청즐거워 하시는

응? 근데 좀 이상하지 않나요?
차보이 선장님 사진은 왜 없나요?

사실..오전전반은 배질과 사진찍사 뜰채질과 채비달아주기등
과중한 업무로 인해 제 낚시대는
연결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주인공은 후반전에 등장하는법!



그래..이쯤에 큰 물고기가 감지된다
올치? 새우 꼬리를 물다 뱃었다 하는 네 녀석은 누구더냐?

올타쿠나.
덥썩하고 물고 가만히 있는걸 보니
너는 정녕 광어렸다!

폭풍챔질이다!


뜰채질 못하는 백과장덕분에 못잡을뻔한 광어
(사실 내가 백과장 농어 엄청 놓쳐써요 ㅋ)


사이즈는 60센티 좀 넘어갑니다
우오오..광어는 큰거 거의 못잡아봤는데 역시 즐겁네요^^


백과장이 잡은 광어는 왠지 작아보입니다.



같은 포인트 같은자리를 귀신같이 배를 대어주는 차보이선장님 덕분에
또다시 광어가~


아이좋아~
여기 몇마리 사는거야~
섬에 붙으면 농어~
라인따라 흘리면 광어~




어복신 차장님은 내 기세에 눌려서


작은광어 한수 추가~


사이즈준수하죠~^^

여긴 정녕 광어 밭이나이까~


다들 쭈꾸미잡는다고 가서 격포에는
고기들이 전역에 깔린듯?


점심먹기전 한두시간을 폭풍입질 받고 쉴새없이 뜰채질하고 힘들어도 힘들지 않은 기분? ㅎㅎ


위도로 들어가서
농어하나 광어하나 해체하고


가볍게 물회 한접시 말고요


라면에 김밥초밥에 진수성찬 먹습니다~


밥먹고 나서 장은서쪽으로 가보니
이런게 어탐에 찍히던데. 
저는 고기떼인줄 알았는데..
아니겠죠?

오후는 완전 개꽝! ㅋㅋ
포인트 탐사한다고 간건데
나올 분위기인데 안나오네요~

배들이 이미 쓸어갔을수도 있고요


그리하여 4시에 복귀중~


너울이 약간 있지만
야마하50마력 잘달려주네요~^^


항에도착해서
제일먼저 회부터 치고요.

근데 애들상태가 안좋거나 죽었을때 목을 쳤더니..
광어가 살이 다 물러졌습니다

작은애들빼고 큰것들만
회10키로 뜨고요

무른 생선은 전을 해먹는걸로
저는 안가져갔어요. 회 질리기도 하고 나머지 생선들 튀겨먹는게 더 좋아요~~


보관소들려서 무료로 받은
보트커버 씌우는데 ㅜㅜ


곰돌이 푸우가 윗도리만 입은것마냥
이모양입니다..ㅜㅜ

겨울철 보관시 안좋기에..
스타마린 싸장님 맞춤커버를사고
이건 다시 무분으로..

이번주도 즐겁게 낚시하고
일요일은 친구 유선배타고
쭈꾸미 사랑과전쟁을 찍으러
오천에 간 이야기로 만나요~


영상보기클릭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