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항유선배 #가즈아호타고
쭈꾸미 사랑과전쟁

전날 격포에서 낚시하고
차에서 쪽잠자고

새벽3시30분에 오천항 도착

말도안돼!
차가 벌써 만차라니..
내가고자라니..


우여곡절 끝에 좋은자리에 주차하고
가즈아호타고 출발

와..이 선장 얄짤없네;;
2번으로 출항함 ㅋㅋㅋ


배들이 다들 준비중일때 우린 떠난다


아 글고 화장실 갔더니
누군가 버리고간 쓰레기들

근데 모아서 여기에 버린것도 잘 하신겁니다. 근데 60점이에요

집에 가져가시거나 휴게소 있잖아요
거기에 버리시면 100점입니다^^


이랬거나 저랬거나
차보이선장은 조과나 신경쓰시게


흐흥? 이건 쭈꾸미는 사랑을 타고
어망속으로 쏘옥~
2018 머스트잇 아이템


전날 격포에서 생새우받다가
선물받은 해동도마세트와 에기10개 봉돌 15000원치를 깔끔히 잃어버리고

작년에 쓰던 싸구려에기로 도전!

이거 한개로 끝까지 간다!
형아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아침해가 붉은스름하게 올라옵니다.
저건 레드인가..
지난주 먹은 잘익은 복숭아색상이네요


배가 서서히 멈춰옵니다


쭈꾸미 사랑과 전쟁
이 대전에 내가 참가하게 될줄이야


오늘의 선수들
이쪽라인 선수들은 별볼일 없는
a.k.a 아무개씨들 ㅋㅋ


자기 다리만한 쭈 잡으면 들어갈지 미리 테스트하고 있는

a.k.a 쿠마진형군


점심때정도가 되서 다들
얼마나 잡았나 체크해봅니다

이건 녹동왕좌님꺼




이건 혁호님꺼..


이건 늘행복한 행복동1번지
선남님꺼


이건 쭈신전쟁 장군
당진뚱땡이님꺼

오전 한100여마리 잡은듯..


갈증날땐 파란 마법상자에서
체력보충 물약도 꺼내먹어요


녹동왕자님은 제 옆이좋으신가 봅니다.

지난번 요배 탔을때도..내옆이었는데!


바다가 잔잔해졌다 굿!

그럼 먹어야지! ㅋㅋ


중간조과물 지퍼백으로 고고싱


선장님이 열심히 잡으신 쭈꾸미로
야들하게 삶기


이건 쭈라면속으로 직행


장사한지 사흘만에 죽은 쭈꾸미가운데 살아나시며 내 입속으로 직행..존맛존맛
역시 18년햇쭈꾸미맛!


사실 제가 오천유선배는 거의 안타봤지만..이집은 #유선배맛집 인정 ㅋㅋ


이 제육쭈꾸미볶음..하아
또 먹고싶다.

이거먹으려고 또 타야하나..


밥먹고 저는 쏟아지는 졸음에
두시간반을 내리잤습니다 ㅜㅜ

잠이 쏟아지는 그때
쭈꾸미도 쏟아졌다는 그때


이배의 선장님 막대기님이십니다.
키가 커서 막대기님인가..


오전조과 지퍼팩에 담았음에도
이리 또 많은 쭈꾸미가!


저는 오후되니 그냥 먹을만치 잡고해서 사진이나 찍고 댕김

오천항 유선배
가즈아호

오천에서 제일 잘잡는 유선배는 아닐지 몰라도 제일 맛있는밥을 주는 유선배..ㅋㅋ

글고 일찍좀 들가지 선원들 뺑뺑이돌려서 더잡게 해줄라고..

아재요..저는 집에 가고파요


골뱅이는 바다에만 있는건 아닙니다



앞에다가 잡은것들 모아보기


꽤 많이 잡았네요


에픽하이 미쓰라진 닮은친구


육지다! ㅋㅋㅋ
드디어 유선배노예 탈출!


집에가야지~


즐겁게 낚시후 올라오니


맛있는 음식이 똭~


김치찜에 문어볶음 먹고
즐잠했어요~

영상보기클릭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