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무대
군산말도 생새우외수질
농어낚시


제보트에 이번에 추가한
어창개조 시스템!
근처 철물점에는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

25a 사이즈의
볼밸브 단니쁠 중니쁠 엘보
요렇게 주문했어요


홍성에 들러서 새우를 삽니다.
군산근처엔 파는데가 없어요..

만원에 스무마리


요번에 산 해동 아이스박스30리터짜리
기포기 꽂기편한 악세사리가 있어요


비응항근처 낚시가게옆에서
아침도 든든하게 먹고요


보통같으면 새벽에출발인데
형이 좀 늦게가자해서
출항은 6시반에


요렇게 입수구 출수구 다 껴놨는데
너무 높아서 물이 안들어옵니다
ㅋㅋ

그래서 출수구쪽만 꼽고 입수구는 기존마개로 했더니 잘 되네요


런칭하는 모습
군산 신시도는 연장봉 필수


생새우 외수질
우럭2단채비에서 아랫바늘 자르고 쓰면 꼬임도 덜해요

글고 꼬임방지 팁하나
배가 완전히 멈춘다음에
채비를 내려야 꼬임이 덜합니다


첫번째로 우럭이 나오네요


횡경도 앞 물골에서 외수질내리고
수심 50미터권까지 내려가는데

응? 후두두..찌이이익

라인을 치고 나갑니다. 뭐지?
참돔느낌인데?
그동안 새우먹고 나온적이 없었는데

맞나? 진짠가?

아리까리하지만 작은 녀석은 아니다!


부드러운 릴링으로 살짝살짝 꼬시면서


와아..대박!
요새 작은사이즈 참돔밖에 못잡았는데

이거 크자나 ㅜㅜ

오랜만에 연장을 써보는구만


인증샷 한번 박아주시고요! ㅋㅋ


옆에 있던 유선배에서 환호성이 터집니다 ㅋㅋ
너무 즐겁네요~~


입술부분 보니 겨우 윗턱에 걸린..
힘쓸때 강하게 땡겼으면 빠졌을수도 있겠어요 ㅎ


올해 두번째 큰 사이즈


53센티정도 되는 참돔..
2.5키로 나가더군요 횟집에서 ㅎ


입질이 뜸해서 말도쪽 가는길에
물흐름 있는곳에 넣었더니

얼떨결에 잡은 농어
근데 새끼다? ㅋㅋ

새키인데도 바늘털이 하려고 수면위로 점프도 하고요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지만
제 점심이죠 ㅋㅋ


먼저나간 미소맨 아우
광어만 노리고 광어만 많이 잡아간듯


물색이 뻘물에 조류도 상당히 쎄서 낚시하기 어려운 때에요


그래도 말도앞에 여전히 이것저것 나오네요 ㅎㅎ

희안하게 새우에 큰 반응이 없더라는..

그리고 사이즈가 많이 작아졌네요


폭발적인 입질은 없었지만
저는 재미보고 왔어요.

형이랑 둘이가서 저만 거의다 잡은듯 ㅋ


제가 좋아하는 군산유선배
또 도촬..ㅋㅋ


회뜨고 집에 도착해서
이번에 처제네가서 한상 차림


물회도 주고요 ㅎㅎ


입에서 살살녹는 참돔초밥
참돔 무른게 오히려 초밥에는 더 잘 맞는듯하네요~

영상보기클릭




다음조행기는 장인장모님 모시고
백조기와 광어우럭 수산물 종합시장편입니다~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