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날?
가정봉사하는날!

장모님은 항상 추석즈음만
기다리신답니다.

차서방 백조기 쭈꾸미 아직인가?


그리하여 8월18일 토요일에
날씨가 오후부터는 괜찮아지기에
출조를 합니다.


바람이 좀 불지만 오후되면 잔잔해 지겠지요.

오늘은 야미도앞에서 백조기잡고 횡경도 말도에서 우럭 광어를 노리는 계획입니다


언제봐도 제보트..이쁘네요 ㅎㅎ


오늘 백조기 몇마리 잡을까요?

백마리~  이백마리~
과연 잡을수 있을지?

지렁이는 만원치 한통 사왔는데
얼마나 잡을수 있을까요 ㅎㅎ

사실 지렁이 많이 사면 계속 지렁이끼기 노예할까봐 안샀어요
ㅋㅋㅋㅋ


야미도 도착해서 내리자마자
거짓말처럼 바로 첫수!


장모님은 장대첫수!
장대 다 가져다 버릴려고 했는데
그맛있는걸 왜 버리냐고..


장인어른 로드의 휨새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4자 훌쩍 넘는 장대네요
이거 신기하다고 엄청 재밌어 하십니다 ㅎㅎ


야미도 흘리는중에 발견한건데
어초라네요 ㅎㅎ


이거..보리멸 큰놈인가..
암튼 맛없게 생겨서 방생


두세번 흘리니 백조기 나오는 구간이 있어서 거기만 계속 왔다갔다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네요.
홍원쪽은 제법 실하던데요


여자 두명의 지렁이 노예하랴
채비털리면 바꿔주랴
밑걸림 있으면 바늘 빼주랴
배가면 다시 이동하랴
사진찍고 영상찍으랴

내꺼낚시대도 담구랴

몸이 열개라도 부족합니다 ㅋㅋ

그래도 군산 3년차인데
이제 낚시대 넣으면 괴기 나오죠~


백조기 쌍걸이도 하고요~


저를 알아보시고 오시던분..
만알피엠님이신데~
요새 게시글은 많이 못 보앗네요~

만나서 반가웠고요~~
많이 잡으셨나 모르겠네요 ㅎ


지렁이 만원치로는
쿨러하나 채우지도 못하네요
백조기 50마리 장대10마리로
일차 마무의리!


배가 고파와서 점심을 먹습니다


고사이 우럭 추가 ㅎㅎ


횡경도 지나서 말도앞에서
다운샷 루어채비로 변경

역시 아직 말도등대앞쪽은 괴기가 있네요.
와이프 광어 한수

요새 다미끼5인치웜 위주로 쓰는데
잘 물어줍니다 ㅎㅎ


물위에 올리니 강하게 반항하는 녀석
중2병 걸린게 틀림없습니다.


사이즈도 중2병 사이즈


광어잡았다고 즐거워 합니다 ㅎㅎ


저도 조용히 낚시대 내리고
조용히 광어를 꺼냅니다


우럭들도 계속 잡아내고요


장인어른도 생애처음으로 광어를 잡으셨네요~


우럭도 다수 잡으셨고요 ㅋㅋ


사이즈 나쁘지않아 자랑컷

오전10시경부터 오후3시30분까지
즐거운 낚시하고 복귀하기로 결정


와이프가 간만에 트레일러질하느라
이상하게 대어놨다는 ㅋ


비응항 횟집와서 잡은거 횟감만 4키로..먹을만큼 잡았네요

총조과
백조기50 장대10
우럭9 광어3

심심하지 않은 생활낚시 ㅎㅎ
즐겁게 놀고 사위노릇하고 점수만히 따고 왔습니다.

추석이 무섭네요 ㄷㄷ

영상보기클릭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