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돔신
고윤중프로에게 배우다!



이번 출조는 저에게 굉장한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참돔낚시라 둘째라면 서러운 고윤중프로와 함께하는 낚시!

오늘은 그의 운용방법과 하는 모양새 유심히 지켜볼랍니다


새벽에 다른 배에 탈 친구들


새벽녁에도 배내리느라 바쁘네요


친구배도 해뜨기전에 미리 슬롶에서 띄어놓고요 ㅎㅎ


신시도는 연장봉 필수로 쓰는게 좋은데..한번도 안써서 연장봉 빼기가 겁나 힘드네요.


칸525는..디쟌은 정말 이쁘네요.
첨에는 각이 져있어서 별로인거 같았는데 볼매느낌? ㅎㅎ

요새 주위에 칸 탄사람들이 많아서
제 조행기에 빠짐없이 등장하네요!

스타마린510도 한번 찍어보고싶다는!
스타마린 말도로 한번 뭉칩시다!




아직까진 다들 얼굴이 밝습니다


타이라바채비가 너무 비싸서..
스커트쪽은 나눔조구 기성품
헤드는 구멍봉돌인데 가격 착합니다.

오늘 낚시 끝나고 한번더 느낀건 헤드는 큰 상관없다는거..
참돔낚시하는데는요

다만 헤드가 조류에 덜타고 빠르게
안착하기위해서는 모양과 크기가 중요한듯..


포인트 도착하니 수평선 뒤로 해가 뜨고있습니다


근디..슬픈여쪽 포인트와서 참돔낚시하는데..입질이 없어요

셀카찍고 놀고있는데!
뒤에서 고프로 휨새가 수상하다!

대다나다!
여유가 있단말이냐! ㅋㅋ


혼자 멋진샷 가져가겠다고 뜰채도 혼자 뜹니다.


뜰채..삮아서 1년만에 똑같은거 또산건데 산 보람이 있습니다 ㅋㅋ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네요 ㅎㅎ


노지렁이..비비타코로 잡아낸 녀석!
조류흐름에 잘 먹힌듯 싶네요


멋진 샷 하나 남겨줍니다 ㅋㅋ


멀미하는 선장 차보이에게는
신기한 능력이 하나 있습니다

씬스틸 방어본능!
이 씬의 주인공은 나다!
(이구역에 미친년은 나야나!)

한국 축구도 골먹으면 그때부터 잘하듯 누가 염장질하듯 무언갈 올리면 저도 그때 바로 응수해주는!

응? 그런 본능은 나도 있다구?


너도 있다구?
너는 깔따구..새끼들고 뭐하심?

요새 제배에 호시탐탐 출몰하는
보령쿠마

내배에 꿀없다..



보령쿠마야
이게 우럭사이즈다
이게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다


그는 한동안 애럭들의 입질을
피할수 없었다고 전해진다

영계가 좋아하는듯!


서해에서 홀대받는 장대..
보트에 올리는것조차
허락하지 않는다!

내눈에 흙이 들어가지 않는한!


요새는 어창에 온숫물이 나와서
애들 상태좋을때
피빼고 시원한 아박이로 모십니다


입질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말도항에 정박하고 보트위에서 점심먹기로..

정욱이 친구가 잡은 참돔으로
회를 떠봅니다.

사실 뜬다기보다
잡아뜯다라는 표현이 더 정확하죠
ㅋㅋㅋㅋ

아몰랑 대충 뜨믄 되죠~


애들 먹이를 기다리는 새끼마냥
옹기종기 붙어있습니다


이제 물회는 그만..
저는 지겹네요 ㅋㅋ


어쨋든 한접시 거하게 담아냅니다


더운날 시원하게 먹는거죠

차보이 전매특허
멀미하는선장표 물회



오후낚시를 위해 다시 출발!


말도앞 포인트에서
먹을만한 사이즈 꺼내오기

이날 참돔 타이라바 강의도 듣고
친구들도 만나고 즐거운 하루
또 보내고 왔습니다

이다음날 거제도 여행인데
이러고 있었습니다 ㅋㅋ



영상보기 클릭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