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 맛집
보해 맛동산

내돈주고 먹은
비싼 맛집..ㅜ.ㅜ


덕산 리솜캐슬 천천향 다녀와서 점심에 배가 고파져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그냥 차타고 가다보면 뭐 먹고 싶은거 나오겠지 싶어서 들어간 이집

사실 맛집인지도 모르고 그냥 들어간거죠
굴비랑 굴정식이 있다길래
1인분에 비싸봤자 14000원 하겠지 했는데...


영양굴밥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리솜 스파캐슬 바로 근처에요.
걸어서는 못가고 차타고 5분거리


안에 들어갔더니 공간이 넓네요.
사람이 들어왔는데 안내를 안해주길래
불친절한가 했지만 그건 아니었어요 ㅎ


이 집이 상도 타고 학교에서 무슨 연구도 하는 그런 집이라던데 기대감 상승~~


방으로 된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보고 뜨악!!
너무 비싼데..ㅜ.ㅜ 싸게 먹으려고 간건데
일단 부모님들 모시고 들어갔으니 나갈수도 없고..

영양굴밥을 시켜봅니다.


저기 뒤에 상받은 흔적이~~


상을 펴고 좀 기다립니다. 리솜스파캐슨ㅅ 다녀와서 다들 배가 고파요 ㅎㅎ


반찬이 한번에 쫙 깔립니다


이것도 맛나고


대박 잡채..


부침개도 바로 구워 주시는듯


이것도 맛있어요~


중독성 있던 호박샐러드


이건...뭐였더라...
더덕 무침인가


김치도 엄청 맛있음!!!

이건 젓갈입니다.
따듯한 밥에다가 한숫갈 올려먹으면~


꼬막도 계속 달라고 했어요 ㅎㅎ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수 없죠
참이슬 홍보대사


정신없이 모두 흡입중입니다 ㅎㅎ


된장찌게도 나오고요~


와...이거 영양굴밥...대박입니다.
그냥 먹어도 엄청 맛있고요


일단 굴밥 자체만 먹어보긔~


저기 큰 솥에다가 해가지고 온거에요
바로 해주기 때문에 굴밥은 시간이 좀 걸린답니다 ㅎㅎ


지금부터는 밥에다가 다양한 반찬들을 올려먹어 보았어요!~~


꼬막도 엄청 잘 어울려요~!>_< /


이건 뭐였떠라...ㅎㅎ


김에 장조림도 올려보고요~


미친듯이 먹고 누룽지까지~
근데 정착 누룽지는 좀 별로였어요;;

굴밥누룽지라 그런가?
아니면 너무 태운건가 ㅋ;;

솔직히 인당 18000원은
비쌉니다. 하지만 정말 재료를 제대로 쓰시고 음식도 푸짐하게 잘 나오고
한정식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14000원 정도까지 내려주신다면
매일 갈 의향이 있지만..

그래도 이 음식점에서는 자부심같은게 느껴져서 어른신들과 갈때는 한번 더 가보는걸로..ㅎㅎ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