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각 파주에 있는
반구정 나루터집

장어와 함께 매운탕도 심지어 맛있다!

내돈주고 먹는
즐거운 리뷰!


부모님과 형네집과 함께
임진각쪽에 있는 반구정 나루터집이란 곳에 왔습니다.

여기는 무슨 대기업인가요 집터가 엄청 크고 안에 들어가도 무슨 기업같아요 ㅋ


이런 공간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한상이 차려집니다.


각종 맛있는 음식들도 깔리고요~
기본찬들도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게..장어탕은 아닌데 매기매운탕인가
빠가사리인가? 암튼 얼큰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민물고기 이정도로 냄새 안나게 맛있게 잡기가 어려울텐데 말이죠


깨끗한 기본 찬들~


야채랑 같이 싸 먹어야 더 맛있어요


조카 예서도 잘 먹네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 하악..하악..



쌈은 마늘과 함께~~


이 소스가 정말 맛있네요
달달하면서 중간을 잘 잡아줘요 ㅎ


고추장. 쌈장 여러 장들이 나옴


이렇게도 먹어보고요 ㅎㅎ


마지막은 역시 매실주


싹 다 비우고 왔습니다.
밥을 많이 먹는게 배가 차는게 아까워
밥은 좀만 먹었어요 ㅎㅎ


아..저기 매기매운탕이 맞았네요
몇년전에 민물낚시 할때 메기 새끼들 많이 잡았는데 이건 사이즈가 엄청나네요 ㅎㅎ


배도 꺼트릴겸 해서 통일전망대 왔어요


큰 동산에 여러 조형물들이 있습니다.
이쁘고 뭔가 다 잘 만들었습니다.


굉장히 큰 조형물들 ㅎㅎ


전통놀이 체험장도 있어요 ㅎㅎ


연날리기, 굴렁쇠굴리기, 화살맞추기
뭐 잠깐 즐길수 있는 요소들이 많네요


뽑기도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

한끼 잘 채우고 왔습니다.
여기는 정말 맛집이니까
꼭 한번은 가보시길~~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