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맛집
어다리횟집

내 돈 주고 먹는
진짜 리뷰~!

신중동역 나오면 바로 근처에 있는 어다리횟집이란 곳입니다.

저는 구로디지털단지쪽에서 회식때 몇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만족하면서 왔었어요.

근데 그사이에 가격이 올랐네요 ㅜㅜ
이게 얼마였지...9만5천원인가..ㅜ.ㅜ

신선한 해산물들 한상이 먼저 나옵니다.
낚지에다가 소라 새우 참치 전복 등등


연어로 입가심~~


정체를 알수 없는..그래서 손은 잘 안가는


치즈에 한가운데 떡갈비였나..ㅋ
이것도 손이 안 갔어요


간장새우는 먹어줘야죠.
하트모양으로 누워 잇었으면
더 이뻣을듯 ㅎㅎ


새콤달콤 무침


샐러드도 나오고요


조갯국이었나 ㅎㅎ


죽은 상당히 맛있습니다.
녹두에다가 흑임자를 넣었나


 초밥도 길게 한판이 나오는데
뭐 대단히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어린 삼 꿀에 찍어먹는


숙성 광어회
쫄깃하게 정말 잘 숙성한~
이거 대박..


푸짐하게 들어있는 매운탕
이것도 맛납니다 'ㅂ' /


마지막에 튀김도 나오면서 마무리~

아...가격이 조금 쌌다면 좋았을텐데요
요새 다들 가격이 올라요..

다음 회식때나 한번 더 가던지
해야겠어요 ㅎㅎ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