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초밥집
스시웨이

본점이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체인점이 많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내돈주고 먹고
주관적으로 쓰는 리뷰! ㅋㅋ

와이프가 처가에 가서 나혼자 밥 먹을까봐 처제네가 우리집 쪽으로 와서 초밥 먹자고 해서 나갔지요.

초밥 세트메뉴 시키면 초밥이 10개정도 나오고 뒤에 샤브샤브까지 먹을수 있어요

광어초밥 저거 보이세요? 엄청 길죠..ㅋㅋ
저리 긴거는 처음 먹어보네요


제가 10분 늦었더니 이미 먹고있던 처제네


짭조름한 장국


참치초밥도 나오네요 ㅎㅎ 부드러워요


이건 우럭초밥이었을거에요.


요게 바로 광어초밥..으아...맛있겠죠?


요래 꽈리를 틀어서 한입에 쏘옥~~


즉석에서 구워주는 소고기 초밥도 있고..


두번째 판입니다. 세명이 와서 세개씩 나와요. 인인당은 하나씩 먹어야죠.

연어초밥도 엄청 길고...우럭은 겉에만 불로 지져서 나오고 참치랑 새우초밥 요렇게 있는듯~


소고기 초밥은 양파와 함께 즐깁니다


샤브샤브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샤브샤브까지 즐길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이거 롤은..따로 시켰었나 그럴거에요.
처제네는 술도 안 먹어서 엄청 빠른 속도로 음식을 흡입하네요 ㄷㄷ;;

나는 술 시켜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고 싶은데..ㅜ.ㅜ


나도 우럭이나 참돔 잡으면 겉을 이렇게 토치로 한번 구워봐야 겠어요.


샤브샤브도 잘 익어갑니다~ 샤브샤브는 좀 더 양을 많이 주셔도 될거 같은데..
살짝 양이 모자란 느낌?


연어는 많이 먹으면 좀 그렇지만 5점 이하로 먹으면 참 부드럽고 맛있는 생선이지요~


샤브샤브 한그릇 떠서 국물과 같이 호로록~


이제 거의 초밥이 없어집니다.ㅜ.ㅜ


무한초밥집 가면 절대 안먹는 롤인데..
여기는 맛있네요 ㅋㅋ


마지막에 칼국수로 입가심~~

2인이상 갈거면 세트메뉴로 먹어주세요
배가 마이 부르진 않지만...맛있어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