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주꾸미 맛집

2017. 3. 5. 09:54

와이프와 함께 집앞에 있는 먹거리촌으로 왔습니다. 신중동역 앞에는 로데오거리가 있어서 술집과 음식점들...놀거리 천지에요 ㅋㅋ


실내 분위기는 요러코롬 생겼지요.


사실 요렇게 나오는건...쭈심이라고 부천역쪽에 있는 주꾸미집이 이렇죠.
맛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쭈심이 좀 더 맛있어요 ㅎㅎ


1인분에 만원이고 서비스로 계란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뭐 반찬은 기본반찬 나오지요.


주꾸미가 잘 익으면 깻잎에다가 콘치즈얹고 무쌈넣고 먹으면 되지요


먹거리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어요 ㅋㅋ


요게 서비스 계란찜~~ 양이 엄청 많아요
게다가 저 위에 치즈를 듬뿍 올려줘요
살이 마구마구 찌겠지만 맛있으면...그걸로 된거죠..

여기 치즈는 다 자연산이 맞다고 써 있습니다. 맛으로는 확인 안되지만 맛있어요 ㅎㅎ


치즈떡이 요래요래 숨어있네요.


한쌈은 요렇게 먹어야 제맛~~
깻잎은 무한대니 마구마구 싸 드세요


근데 매운맛이 꽤 강해요. 천천히 먹어야 할거에요. 마지막엔 역시 볶음밥이죠.
날치알과 함께 볶아주는~ 근데 여긴 참기름을 조금 넣는지...고소한 맛이 좀 덜하네요 ㅋ


그래도 맛은 괜찮습니다


하트모양으로 마무리~~

신중동역 먹자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근처에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