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포 보팅낚시 영상


보트 : 썬더370F / 에벤루드6.5 마력

씨호크 카칸 MLBO 낚시대 / 시마노 릴 / 1.5합사 / 다운샷채비 / 오징어와 미꾸라지


대왕놀래미를 잡은 날! 귀여운 뽈락도 몇수~

오전 5시 반 출조

오후 2시 30분 복귀

 


 

 





영상화질을 낮췄더니 이미지가 안 좋네요..ㅎ 여전히 제 엉덩이는 보호를 못 받고 있습니다. 이 친구와 같이 나가게 되면 좋은게...보조를 잘 해줘요.

운전에만 집중하고 생선 잡은게 있으면 선도유지를 위해 손질하는것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아용~



만조라서 물이 엄청 많이 차 있네요~ 여기를 밀치고 나가서 출조를 하는것이죠! 크하하하 오늘도 무사귀환과 많이 잡을수 있게 도와주소서!!



아침해가 뜨고 있어요~ 경치가 좋네요...게다가 물도 아주 잔잔한 장판!! 



뭐가 잡힐라나~ 광어가 잡혀라 잡혀라!! 우럭아 잡혀라 잡혀라!!



이눔의 놀래미들은 지렁이를 왜이렇게 좋아하는건지...6월달이 정말 놀래미들이 판을 치는거 같아요. 천리포를 점령한듯!



우럭도 조금 애럭 벗어난 사이즈였는데..너무 깊게 물어서 피가 나 바로 죽을거 같아서 얘도 담아왔어요~! 우럭은 언제나 맛있어요!




이건 또 황해볼락~ 으히히히 이거 이제 잡아서 구워먹어야죠! 우럭 종류들은 정말 살이 쫄깃쫄깃하고요. 튀겨먹어도 살이 흐트러지지 않아요!



놀래미는 넣으면 계속 나오고요..ㅎㅎ



우럭이 오징어미끼를 물고 나왔어요. 오징어 미끼는 달을때는 기본적으로 길게 다시고요. 숏바이트가 많이 난다 싶을때는 지렁이를 잘게 잘라주셔야 해요.




잡을때까지 이건 우럭이다!! 라고 느끼면서 올렸던 놀래미에요. 약 4자정도 되는 거였고요. 처음 보는 크기였어요~ 이런걸 잡다니..ㅋㅋㅋ

근데 놀래미를 안 좋아해서 잡고나서도 그렇게 기쁘지 않았어요 ㅜ.ㅜ



그래도 표정만은 기쁜 ㅎㅎㅎ 물속에 뭔가 잡힌다는건 늘 즐거운 일이죠!



해가 아직 뜨기전이라 노을처럼 이쁘게 사진이 나왔네요~ 잔잔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이 풍경...바다낚시는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같이 줍니다.




핸드폰으로 찍은건데 정말 잘 나왔네요!~ 뽈락은 진짜 귀엽게 생긴거 같아요 ㅋㅋㅋ 우럭이랑 손맛은 똑같고요!



올라오는 길에 이리 차가 막히네요...ㅜㅜ 조금만 늦게 올라와도 이렇게 막힌다니까요! 어여 집에가서 놀래미를 회를 쳐야해!!



자  요렇게 매운탕도 끓였습니다. 버섯까지 넣으니까 국물맛이 좋더라고요. 무와 호박은 기본적으로 꼭 넣어주시는게 매운탕 맛이 좋아집니다.



놀래미 회와 우럭회...놀래미가 크니까 회가 정말 많이 나왔는데 살이 물컹물컹 씹는맛은 별로였어요.

일단 선도유지가 제일 중요한데요. 생선을 잡고나서 피를 빼고 내장을 제거한다음 아이스쿨러에 얼음을 채워 넣어오시고요. 집에서 잡으신 후에는

회를 치고 약 3시간정도 냉장고에 넣어 숙성을 시킨 후 먹으면 맛있어 집니다. 


이때는 이걸 몰라서 맛없게 먹었네요 ㅋㅋㅋ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