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포 2번째 보팅낚시 영상


보트 : 썬더370F / 에벤루드6.5 마력

씨호크 카칸 MLBO 낚시대 / 시마노 릴 / 1.5합사 / 다운샷채비 / 오징어와 미꾸라지


광어 9900원 시장사이즈 1수 / 놀래미와 뽈락

해무 심한날. 위험합니다.

 

 

 


 

  





이날 해무가 엄청 심했습니다. 정말 한치 앞도 안 보이는 상황...이미 해는 떴지만 해무때문에

해경분들이 오셔서 조금 있다가 나가라고 하시네요~ 천리포 경찰분들은 정말 친절해요!


이날 총 3대가 있었는데 3팀이서 사이좋게 가까이서 낚시하시라고 하더라고요. 저만 어탐기가 없어서 한분 계속 따라 댕겼습니다.




보이시죠..ㅋㅋㅋ 바로 앞인데 저 보트만 보입니다.



이정도로 심했어요..나도 미쳤지..이런 날 나가면 사고의 위험이 있는데도 멀리서 왔으니까..

하고 싶어서 무리하게 나갔답니다 ~_~;; 오후 11시 넘어가니까 좀 거치긴 하더라고요~


해무일때는 정말 ㅊ천천히 다니셔야 하고요. 나보다 큰 유선배들이 내 배를 못보기 때문에 

그런것들이 엄청 위험해요!




이건 도중에 잡은 물고기..우럭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이게 황해뽈락이라고 하더군요



무늬가 쏘가리도 좀 닮은거 같고 ㅎㅎㅎ 암튼 이건 좀 작아서 놔줬어요.

같은 뽈락이지만 조피볼락을 우럭이라고 하고 황해볼락을 뽈락이라고 하나봐요.



여기가 수심 15미터는 되는데 박하지가 걸려 올라오네요..이놈들! 먹을게 그리 없더냐!

이건 집까지 살아서 데리고 왔는데 찌게 넣어먹으려다가 그냥 버렸어요 ㅜ.ㅜ



뭐 놀래미는 이 정도 사이즈는 계속 잡히고요...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계속 놔주면 잡히고

한 녀석이 계속 잡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계속 같은 사이즈만..ㅋ



이건 그나마 사이즈가 괜찮은~ 날은 장판수준이네요! 놀래미는 튀겨먹거나 뼈채 썰어 먹는다는데

저는 회 쳐 먹어봤는데 살이 물러서 맛이 좋지는 않더라고요~ 


나중에 튀겨먹어 봐야겠어요




이게 바로 그 시장사이즈!! 9900원짜리...ㅋ 크기가 갓 30센티를 벗어난 듯한..ㅎㅎ

요거라도 잡아 먹으려고 데리고 왔어용~





이날 물때와 바람 파고 정보입니다. 낚시하는 좋은 날씨죠



제가 광어 잡았떤 포인트들입니다. 우럭이랑 놀래미도 잡은 곳들이고요



해로드 켜고 앞이 안 보여서 이래저래 돌아댕겼어요. 엄청 돌아댕겼죠 ㅋㅋㅋㅋ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