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엔진 탈거하고
새심장 야마하4싸 50마력을 달다
기존엔진 탈거와함께 새엔진 장착을
부탁드렸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이유를 알았습니다
크게 부식된 곳은 없어보여요.
내 심장..ㅜㅜ
도하츠는 저에게 아픈기억을 많이 줬는데
야마하는 야마도라가 안되길..
열심히 재단중입니다~
스타마린에서 이것저것 보수후에
새벽에 찾아간다하니
맨앞으로 빼두셨네요~^^
제가 사람 많이 태우는거 아시고
부상판도 달아주셨어요 헤헤
아침풍경이 정말 이쁘더군요
건물이 올라가고 있고요
그래서 여자들도 튜닝을 하나봐요 ㅋㅋ
새엔진이기에 길들이기 돌입합니다.
야마하 길들이기 메뉴얼
중링상태로 1시간
2000알피엠으로 1시간
3000알피엠으로 1시간
이후 10시간 채울때까지 5000알피엠은 5분이상 유지하지 않고 자유롭게 다닌다
그냥 저 표시를 따라 쭉 나오다가
입파도 방향으로 가면 됩니다.
스파이더맨의 그물밭에 걸리지 않습니다
2천알피엠은 시속 10키로정도군요
한시간 날렸더니 입파도가 아직도 멀어요
속도가 좀 납니다
중간에 친구들이..
야 쌍팔년도냐. 요새가 어느땐데
길들이기 하냐 안해도 돼
팍팍달려
니꺼사면 내가 3초만에 6500알피엠 찍어준다..
먼저 나간 차씨일가의 근육괴물
차보님이 광어 잡았다고 자랑을!
오..전곡 죽지 않았군 ㅋㅋ
바로 광어로 응수
저도 씨알괜찮은 우럭 하나 잡았어요
이해가 가는..정말 정숙하고
승차감이 좋아진 느낌?
낚시끝내고
트레일러가 이상함을 느껴서
배는 슬로프에 묶어둡니다.
몽키스패너로 볼트 빼볼라고 별짓을 다하다가 안빠지길래
망치로 대가리 치고 트렐러를 들었다놨다를 하니 원복되었네요
휴~ 한시름 놓았네 하고
슬로프로 갔는디?
잉? 내 보트 어딨는겨?
슬로프에 묶은 줄이 풀려서..
바다로 표류중..ㅜㅜ
주위에 보트도 없고 큰일..
다행히 조류방향이 내항쪽으로 흐르고 있어 슬로프업 비상계단쪽에서
점프해서 보트에 안착
겨우 올렸네요.
출조한번에 삽질 한번 안하면
뭔가 서운하자나요~
뜨거운 기억 남겨야죠 ㅋㅋ
이번주도 클리어!
군산에 가서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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