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명이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ㅋ
무한리필이라고 들어갔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비빔면 작은걸 하나 줍니다.

호로록 먹습니다 ㅎㅎ


밥종류와 누들면을 팔고 철판볶음밥이 메인인듯 싶네요


인테리어도 새로 해서 이쁘고요.
직원도 많이 있네요


저는 김치베이컨볶음밥을 시켰어요
6900원

음 저 히얀게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소스인줄 알았는데 정체를 모르는 단맛이 나는 ㅎㅎ

밥자체는 무난했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근데 6900원은 약간 비싸다라는 느낌?

아? 여기는 무한리필이니 그렇지 하며 더 달라고ㅈ하자

볶음밥만 엄청많이 나옵니다 ㅜㅜ

사장님 리필로 이렇게 많이 못먹으니
주신거 절반만 주세요.

그리고 뭔가 색다른 맛이 필요해보입니다
오래오래 보고싶네요..^^

구디역에서 15분 걸어야하는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진실리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