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로 다이와 구명조끼 낚시자켓 플로팅베스트 3104를 구매했어요.

진품아닌데도 퀄리티가 쩌네요~


한 15일 기다렸습니다 ㅜㅜ


정품과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한 티가 보입니다.


이런 설명서도 있고요.

이거 구입한 이유가 디쟌도 이쁘지만 수납공간이 정말 많아요~


다이와 로고도 있고요.
이거..병행수입도 아닌거 같은데..
이렇게 만들어 팔면 소송 안걸리는게 신기하네요 ㅋ


버클같은것도 많이 있고요


수납공간이 진짜 엄청납니다.


반사광인거 같아요


다이와 진품과 비교해보니 크게 차이나는 부분은 버클입니다. 버클이 달라요


이런 부분은 똑같이 만들었고요 ㅎㅎ


이거 보면 병행수입같기도 하고요


포셉가위나 집게 등을 넣을수도 있어요


안쪽 밴딩처리 부분입니다.


가랑이사이 줄을 끼기 싫으면 안으로 집어넣을수 있게 만든게 좋아요


이게 가운데 가랑이 끼우는


열여서 이렇게 연결하면 됩니다.


입고찍은샷~


단이 길지 않아서 미련해 보이지 않아요


전체 펼친샷.
부력이 7.5키로라 가라앉지는 않아요


이 버클은 좀 퀄리티가 낮음  ㅋ


사는 김에 다이와 넥워머도 구입했습니다.
여름용입니다.


옆으로는 잘 늘어나고 위아래로는 안 늘어납니다.


싼 맛에 샀는데 쓸만 합니다 ㅎㅎ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진실리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