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조카 예서한테 친구가 생겼어요 ^^

 

 

고양이 친구 이름을 만들어줬는데 까먹었어요 ㅋㅋ

 

 

코히바 빌라에서는 레스토랑 메뉴가 있는데요. 일정금액 이상이면 룸으로 서빙도 해줍니다~

저희는 레스토랑에서 아침겸 같이 먹었어요~ 샌드위치 다 맛있습니다. 이것저것 시켜드세용~

 

 

웰컴드링크로 받은것들이에용~

 

 

레스토랑 모습이요..여기 사람들은 항상 웃고 다들 친절한거 같아요

 

 

이른 아침이라 아직은 사람이 없네요 ㅎㅎ

 

 

 

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두꺼운 빵을 그릴에 구운듯..상콤하게 맛있습니다. 가격이 2500~3000페소 사이였던 듯

 

 

이건 또 다른 샌드위치 ㅎㅎㅎ

 

 

코히바는 블라보그 비치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메인 화이트 비치쪽으로 이동하려면 트라이시클을 타거나 1시간마다 있는

코히바 봉고로 가면 됩니다. 수영장이 이렇게 절벽처럼 끝에 위치해서 정말 아릅답습니다.

 

블라복 비치는 해양 스포츠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경치또한 이뻐요. 수영장은 어른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

아이들이 놀수 있는 얕은 곳도 있답니다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울 와이프 ㅎㅎ

 

 

 

 

겨드랑이에서 물을 뿜어내는 특수능력이 있는 와이프. 인조인간 18호임돠

 

 

예서랑 같이 수영하고 있어요

 

 

형이랑 형수님은 수영하고 지쳐서  꿀잠중~

 

 

경치가 정말 이쁘죠...와아..여기 코히바는 가족단위로 오기에 최고인듯 합니다

 

 

보라카이 코히바 빌라. 가족단위로 5명 이상될꺼면 한번 생각해 보세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즐거운여행/보라카이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