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오징어신 VS 쭈꾸미쌍포​

새벽3시 출발. 행담도에서 4시에 형님과 조우.마량포구로 출발~


6시 좀 넘어서 도착하니 와...보트들 줄이 엄청 나네요.



기다리면서 주위 보트타시는분들과 몇마디 나누었는데



"어제 진짜 한마리도 못잡았어요"



에??? 진짜요? 아무리 재수가 없어도 그렇지..한마리도요?? 레알?? 트루??



시작부터 불길한 기운이 감돕니다. 


아니나 다를까 내가 슬로프에 보트 트레일러 내리기전 어민분들과 싸움이 일어납니다.

가까스로 배를 내리고 나니


8시 30분...2시간이 지났다..ㅜ.ㅜ 뭐 난 마량과는 안 맞는것인가 



첫번째. 마량에서 엔진고장으로 15분동안 노 저은 사연



두번째. 마량에서 어민들과 또 쌈나서 30분 기다리다가 지쳐서 신시도로 간일



세번째. 또 어민과 싸움...




뭐 어쨋든 출발하자!!! 연도로 빠르게 도착




쭈꾸미낚시가 그렇게 안된다 하니 3명이서 내기를 합니다.

첫수 제일 늦은 사람이 담배사기



그렇습니다. 제 배에는 만년 꽝조사 저희 형님이 계셔서 제가 제안했습니다


내가 설마 형한테 지겠어? ㅋㅋㅋ





역시 백과장은 제일먼저 1등으로 첫수


그걸보고 바로 에기 빌려달라고 해서 쭈꾸미 채비교체 ㅋㅋㅋ


300원짜리 에기에서 1500원짜리 에기로!! 




그러던중...형의 로드 휨새가 이상합니다!!

아악 안돼! 이럴수 없어!!



역시 뭔가 내기를 한 당사자가 걸리게 되는것 같아요 ㅜ.ㅜ





한참 낚시를 하다가 뜨문뜨문 잡히다가

친구를 만나서 같이 다녔어요.


역시 연도 포인트를 잘 알고 있군요.

같이 다니면서 흑형 쭈꾸미들 심심치 않게 잡았어요.



홍원항쪽 쭈꾸미를 찾아 올라가며 이래저래 하다가


바람이 점점 쎄짐을 느껴 마량포구 노랑등대 포인트로 이동~ 



여긴 마량포구 갑오징어 포인트인데 바닥이 정말 지랄같아요 ㅋㅋ

내리자 마자 밑걸림 ㅋㅋㅋ 에기 낼름 받아먹는 느낌 ㅋㅋ


하지만 곧 백과장은 특유의 심미안으로 바닥을 극복해 냅니다.


바닥걸림은 피하는게 아니다. 극복하는 것이다.

(feat. 백두산보다 높은 산은 없다 중에서..)




혼자서 계속해서 잡아냅니다. 오우! 역시 백갑신!!


저도 한수 잡아냅니다. 같은 포인트를 계속 흘리면서 한두마리 쌓여갑니다. 


또 히트!!하며 백과장이 외칩니다.​
나 천지이이이호야아아아아~

나 백갑시니야아아아아아아~ (나는 백갑신이다)





믿숩니다!! 오오 백갑신이여

정녕 이것이 사람의 실력이나이까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느님의 보우하사 마량갑이 만세~

(백과장의 본명은 백두산이랍니다)




저는 또 빠르게 카카시 선생으로 빙의

3륜사륜안으로 백과장의 채비를 카피캣!


실력은 없지만 노력만은 나를 따라올 자는 없다!




결국 갑오징어 마릿수

백갑신 15 / 차보이 3 / 형님 2 로 마무리 



쭈꾸미는 몇수 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100~150수 사이이지 않나 싶네요.

오늘 오후 가이드해준 친구 깔끔보이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백갑신과 마릿수 대결 해보고 싶으신분 댓글주세요. 

그리고 갑오징어는 빡대(경질대)가 더 유리한가요???



어떻게 빡대로 바닥을 그렇게 잘 읽는지?? 저는 이이다코R에 금콩인데요...ㅜ.ㅜ


트레일러로 슬로프에서 배 올리고 나서 마량포구 주차장에서 정리하고 

잡은 조과물은 3등분을 ㅎㅎㅎㅎ 아싸 개이득~~ 





아...그리고 슬로프에서 배 올리고 나서도 보니...슬로프 근처는 아니지만 조금 떨어져서 

도로변에서 정리하시던 분들 계시던데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봐요~ 



주차장에서 하기에는 보트와 트레일러가 커서 주차장에 들어가면 방해되니 그러신거죠??

오후 6시 넘어서 저녁이라...굳이 그런곳에서 할 필요 없을것 같은데...정말 궁금해요 ㅋ



이번 마량포구 조행기 끝나고 



슬로프예절에 관한 영상 및 글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제 주관도 같이 들어가는 것이라서

생각의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생각은 다 다르니까요.



근데 저는 염치와 눈치는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보팅 1~2년차때는 눈치가 없었어요.

다음 조행기에서 봐요. 



그리고 아래 영상 자막도 넣으면서 재미있게 만들었는데 보시면 후회 안하십니다 ^_^

영상 클릭하면 바로 재생됩니다~ ^^/ 

영상클릭

​​
영상보시면서 부족한 부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구독자가 몇일사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즐겁네요!! ㅋㅋㅋ



영상은 자막과함께 즐겁게 시청할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멀미하는선장! 차보이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0f6xnppxW60knWaKFhcbJA​​























































































































































​​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