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프정보
비응항 해양소년단

슬로프에 대한 소개나 영상이 별로 없는것 같아서 제가 자주가는
슬로프 위주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네비에 비응항 해양소년단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네이버지도에는 이상하게 안나옵니다

이렇게 검색하시고
위치는 비응항 초입에 있습니다.

굳게 자물쇠가 닫혀있으며
그날그날 열쇠 비밀번호가 다릅니다


보트낚시 트레일러 슬로프로
이용되며
 
회원가입비는 3만원
한번이용시 금액은 1만원입니다.

다소 비싼 금액입니다만
해양 청소년들 기금으로 쓰인다하니
군소리없이 냅니다~

주차는 넓은 공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근처 화장실은 없습니다.
타시설을 이용해야 해요.

주유소도 근처 있긴 하나 새벽시간에는 오픈하지 않으니
고속도로에서 넣고 오세요

낚시방은 군산ic를 지나 비응항
방향으로 들어오게 되면
엄청난 낚시방과 편의점
아침을 드실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슬로프끝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슬로프 경사도는 중하 정도입니다.
상 중 하
그중에 중하정도라는 뜻!


연장봉없이도 내릴수 있으나
차 뒷바퀴가 좀 들어갑니다.

그래도 세차할수 있어서
트레일러 슬로프에서 보트를 내린후
바로 물로 씻어주는건 좋더라고요


이건 낚시후 들어가기전 한컷


두대정도 보트 트레일러를 대실수 있고요.


빠지가 길게 붙어있어서 기다리기에
다른곳보다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와우!
이건 정말 잘 찍었다 ㅋㅋ


제가 사랑하는 보트도 찍혀있네요

좋은정보였다면
좋아요 눌러주실거죠?



슬로프정보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보시는게 속 시원합니다

영상보기 클릭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보트낚시영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