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탐기 파워뱅크 만들기 자작!~~ 정말 쉽죠잉~ 10분만에 완성했어요 ㅎㅎ

 

기성품인 3구 멀티소켓을 샀고요 가격은 17000원정도~ 기계치고 전기는 전혀 몰라도 이렇게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건 인터넷에서 산거고요. 17000원 정도 하는 금액.

 

 

선을 항공잭쪽에 연결할거에요

 

 

요리 연결하고 잘 붙이면 되용 ㅋㅋㅋ

 

 

구멍도 이렇게 뚫어놓고요

 

 

연결~ 정말 쉽죠~

 

 

선 정리를 잘 하시고요

 

 

잘 붙히고 전원을 켜보니까 이렇게 되네요. 감동 ㅜ.ㅜ

되는거 보니까 신기하긴 해요 ㅋㅋ

 

 

여기서 전원 온 오프를 할수  있고요

 

 

항공잭으로 입출력 부분입니다.

 

 

어탐 파워뱅크로 만든건데 요 부분이 바닷물에 약해서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중이에요.

 

 

캠핑할때는 정말 좋을거 같아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보팅낚시포인트/어팀기-허밍버드헬릭스_로렌스7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