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낚시하는 웹디자이너, 멀미하는 선장
@inmoon99입니다.

아..참 저도 제가 만든 로고가 있어요.
제 배가 차보이호라서 바다에 붙이려고 로고제작하고 스티커까지 거금 5만원을 들여서 맹글었지요^^

image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막막 낚시하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ㅎㅎ

각설하고

오늘은 유튜브 그동안의 수익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image

.
.
.
개설은 2014년 2월에 했습니다. 오래전이지요 ㅎㅎ
뭔가 나오면 해보는 스타일인데 이때는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았어요.
.
.
.

대문페이지입니다

image

구독자는 정말 안 늘더군요. 하지만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요새는 무슨일인지 하루에 한두명씩 구독자가 증가하는 추세에요. 댓글도 달리고요.
.
.
.

image

그중 조회수가 많은 영상들입니다.

5만회나 되는데
사실 사람들이 이걸 왜 보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별로 재미없는 편집이거든요..그보다 해루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때문에 흐름을 탄게 아닐까 합니다.
.
.
.

image

최근까지도 조횟수가 몇백이 되지 않습니다. 근데 약 한달전부터 조횟수가 탄력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
.
.

image

유튜브 전체 수익입니다. 90달러정도 되네요..

애드센스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서는 100달라가 넘어야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만 있는게 아니고 티스토리도 있죠..ㅋㅋ 거기서 약 30달러정도 수익이 나왔어요. 현재까지 합치면 120달러죠..

2년수익인데 여러분이라면 하시겠습니까?

하지만 중요한건 지금부터에요.
.
.
.

image

지난1년간 수익입니다.

2년전에는 26달러, 1년전에는 68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안할거에요. 돈만 보고 한다면요 ㅎㅎ

.
.
.

image

지난90일간 수익입니다.

30달러..한달에 약 10달러정도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커피값정도로 이정도도 괜찮아요 ㅎㅎ

.
.
.

그럼 마지막

image

최근28일 수익인데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13달러...130달러가 될수 있을까요?

.
.
.

image

최근에 올린 동영상 조횟수입니다. 1~2주밖에 안 되었는데 괜찮은 조횟수에다가 광고 붙이지 않은것들도 많아요.

수익은 다달이 수직상승으로 올라갈것으로 예상합니다.
왜 이제서야 사람들이 반응하고 조횟수가 올라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유명까페에 활동하면서 꾸준히 퍼다나르고..매주 바닷가가서 낚시하고 영상찍어 올리고

돈보고 한다면 2년동안 이짓은 못했겠죠.
제 생각에는 스티밋에서 항상 강조하는

꾸준함의 승리 아닐까요?

몇달뒤에 또 어떻게 변했는지 알려드릴께요.
저처럼은 하지 마세요. 기다림이 달콤하지는 않거든요 ^^;;

결국 2년동안 10만원 벌었다는 이야기~
땅파봐라 돈 나오나 ㅋㅋ 저는 이 10만원을 스티밋에 투자할까 고민중입니다. 일단 스티밋 세달 해보고 다른분들처럼 미래를 본다연요~^^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티스토리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