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엄청난 도전이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계정연결할 생각은 못했었는데 제가 유투브에 영상을 올리고 있어요.

보팅낚시 관련 영상인데 이걸 애드센스에 연결하고 싶었는데 그러려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가 있어야 한다고 해요.

 

애드센스는 네이버블로그는 연결 안되고 구글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나 티스토리가 연결이 된다고 해서

티스토리에 부랴부랴 둥지를 틀었습니다 ^_^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블로거들에게 초대를 받아야 하는데요.

초대권 앵벌이도 쉽지 않습니다.

 

쉬운 방법이 있더라고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개설하기

 

 

일단 제가 네이버블로그를 하고 있기에 거기에 있는 글중 약 15개정도를 부랴부랴 올렸습니다.

사신위주의 내용이었고요. 영상도 여럿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텍스트로 쓴 내용은 별로 없어도 영상이 있으니 애드센스 가입승인이 나겠지? 했는데

 

웬걸!!!???

 

 

 

 

많이 보신 메세시죠? ㅋㅋㅋ 제가 지금 티스토리 개설한지 약 10일정도 되었는데요. 이때부터 조금씩 변경을 해봅니다.

 

승인이 안 나길래 검색을 여럿 해보니 공통된 점들이 있었습니다.

 

TIP. 컨텐츠내 글을 많이 써야 한다.

 

어떤 분은 200자 이상이란 사람도 있었고 1000자 이상이란 사람도 있었는데

저는 200자는 충분히 넘어야 할듯해서 모자르지 않게 컨텐츠에 글을 붙힙니다.

 

원래 제가 가지고 있는 컨텐츠가 글들이 많은건데 귀찮아서 사진만 올렸던 것이라서요 ^_^

 

그리고 최근 낚시영상까지 블로그에 추가한뒤 다시 승인요청을 했습니다.

 

또 다시 실패...

 

음 이번엔 왜 실패했는지 이유를 모르겠더라고요. 컨텐츠가 제가 보기엔 괜찮아 보이고 정보성에다가

사진도 괜찮고..영상도 들어가 있는데 왜 실패인지..참...

 

그래서 일단 정보성 컨텐츠를 더 추가해 보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는 그냥 일상의 한줄글이나 한토막 사진같은건 추가 안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용을 보니 최근 글 5개정도를 유심히 본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마지막으로 이 글을 추가했습니다.

 

 

http://inmoon99.tistory.com/34

 

이 글은 완전 교육자료이고요. 글과 컨텐츠가 꽤 많이 들어가 있고 어느곳에도 없는 저만의 컨텐츠이죠!

그리고 승인요청을 했더니 승인이 되었네요~!

 

 

 

 

그냥 이렇게만 오대요? 근데 이게 승인이 된거네요.

 

애드센스에 들어갔더니

 

 

 

 

 

요렇게 제 페이지가 생성되었습니다.

 

일단 애드센스 거절당해도 컨텐츠 업데이트 하시고 하루한번 승인요청 해보세요. ㅋㅋㅋ

 

제가 느낀점은

 

컨텐츠가 제대로 되어야 한다라는 것이죠!

200자 1000자 그런거 필요없고 진솔한 컨텐츠를 올려야 승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이후에도 최대한 진심을 담아서 컨텐츠를 올릴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개설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승인받기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유튜브에 애드센스 연결하기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티스토리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